뱅가드세무그룹 내년이후의 가결산 업무지침 변경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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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2-10-18 09:55 조회 648회 댓글 0건본문
안녕하세요 뱅가드세무법인입니다
12월30일을 기준으로 뱅가드세무법인과 세무회계에 기장대리를 일임해주신 대표님들께 모두 가결산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내년에도 대표님들의 절세와 정당한 납세자로서의 권리 쟁취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더 열심히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부터 가결산에 대한 업무지침이 변경되었습니다.
9월~11월 사이에 일괄적으로 진행되던 가결산 업무는 각 사업장의 대표님들이 '원하시는 시기의 가결산'으로 바뀌었습니다.
즉 몇월이냐와 관계없이 언제든지 대표님께서 '원하시는 가결산시점'에 연1회 무료 가결산을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사유는 대표님들마다 각 사업장의 특성과 현금흐름이 상이하여 연1회 무료 가결산을 원하시는 월이 상이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대표님들께서 원하시는 시기에 연1회 무료 가결산을 받아보실수 있도록 업무지침이 변경되었습니다.
단 특정시점의 가결산을 요청하지 않으시는 대표님들도 12월15일 이전까지 담당자가 가결산을 진행한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연1회 이상의 가결산을 요청하시는 경우 소정의 용역비가 발생함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회이상의 가결산부터 최소 10만원부터 시작하는 소정의 용역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최소10만원~ 매출에 따라 상이)
코로나 때문에 힘든 이시점 납부하셔야될 세금이라도 조금이나마 절세하여 대표님들의 사업번창에 도움이 될수있도록 저희 뱅가드세무그룹은 내년에도 최선을 다하여
대표님들의 세무대리인으로서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